- 남양주시학습관 신축·이전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한 발대식(설명회)를 개최
-공로자에게 감사패 전달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국방송통신대는 16일 남양주 학습공간 신축·이전 사업 추진 발대식(설명회)을 개최했다고 17일 전했다.

방송대는 그간의 노력으로 남양주시학습관 신축·이전 부지 및 예산이 확보됨에 따라 동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발대식(설명회)을 개최하고 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남양주시학습관 1층 행사장(남양주시 경춘로 611번길 2)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류수노 총장, 빈원영 방송대 총동문회장, 강용수 남양주동문회장, 이성은 남양주학생회장을 비롯하여 조응천 국회의원 등 외부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고, 학생처장 등 방송대 주요 보직자 및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류수노 방송대 총장은 조응천 국회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열정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남양주시학습관 신축·이전 부지 및 예산 확보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평소 방송대의 위상과 발전을 생각하는 따뜻한 모습에 85만 방송대인의 감사한 마을을 담았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사진 제공=KNOU위클리
사진 제공=KNOU위클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